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주문 시 유용한 샵백 이용하기

by 준주니34 2022. 2. 25.
반응형

어제 첫 주문이 들어오면서 준비했던 것 중에 샵백이라는 어플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1월 중순부터 1주일에 2일씩 4주 동안 총 8회의 코칭을 듣는 수업을 참석하였습니다.

다들 저처럼 처음 스마트 스토어를 접하시는 분들도 계셨고, 이미 1년 정도 스마트 스토어를 운영하셨지만 혼자서 맨땅의 헤딩으로 한지라 더 많은 지식을 습득하고자 오신 분도 계셨습니다.

그중에는 12월 중순부터 사업자를 내고 시작하셨는데 코칭 듣기까지 한 달 동안의 기간 동안 20여 건의 판매를 이루고 오신 분도 계셨습니다.

그분은 역시나 탁월한 감각으로 코칭 듣는 한 달 동안 첫 달에 배해 7배의 성장의 하고 졸업하셨습니다.

그분은 특유의 감각도 있지만 정말 여기에 모든 걸 쏟아붓고 계셨습니다.

한 달 동안 스마트 스토어의 "스"자도 모르고 오셨지만 4주 동안 코칭을 받으며 1개의 물건이라도 판매하셨고 의미 있는 성과라 생각됩니다. 그중에 저는 특히나 물건 하나 팔지 못하고 4주를 보내어 버려서 천천히 가자고 생각했지만 문제점이 무엇인지도 한번 고민해보게 되었던 기간이기도 했습니다.

 

늦게 주문이 들어온 만큼 먼저 진행하시던 분들이 많으셔서 여러 가지 기능을 알게 되었고 그중에 하나가 샵백과, 샵키퍼가 있었습니다.

 

샵백은 쇼핑을 하면 현금이 쌓이는 캐시백 플랫폼으로 평소 인터넷 쇼핑을 많이 하거나 구매대행을 통해 물건을 많이 주문해야 될 때 같이 연동하여 결제를 하면 캐시백으로 환급을 해주는 것입니다.

저는 첫 주문을 처리하느라 급하게 진행하였는데 친구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1만 1천 원이 지급된다고 하니 이용하시기 전에 꼭 친구 추천을 통해 가입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적립 방법은 샵백 앱에 접속하면 하다으로 접속 가능한 쇼핑앱들이 있는데 샵백을 통해 경유해서 물건을 구매하면 일정기간 뒤 적립이 되는 방식인데 이건 쇼핑몰마다 적립되는 시기와 환급 가능 시기, 그리고 적립%가 다르니 쇼핑할 때마다 확인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다양한 기능들이 더 있지만 저는 첫 주문을 위한 속전속결식의 지식이라 좀 더 기능을 알게 되면 그때 다시 적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