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랜만의 티스토리 블로그

by 준주니34 2022. 2. 23.
반응형

매일 1일 1 글을 쓰자고 다짐했었는데, 어느 순간 목표로만 잡아놓고 블로그를 놓아버리게 되었던 일상을 보냈습니다.

그냥 글을 쓰려면 조금의 시간만 투자하면 되었을 것인데, 적고 싶은 글이 없었던 것도 아닌데, 어느 순간 또 블로그를 멀리 하게 되어 버렸네요.

요즘은 스마트 스토어를 하면서 하루하루 성장하면서 보내고 있습니다.

역시 모든 일에는 쉬운 일이 없지만, 이렇게 티스토리 블로그도 그렇고 스마트 스토어도 그렇고 하나하나 알아갈수록 저의 지식도 늘어나면서 제가 하고 있는 일들(티스토리 블로그와 스마트 스토어)도 점점 더 잘 갖추어지겠죠.

 

다른 설명글들과 리뷰글들은 많이 적지 못하겠지만 스마트 스토어를 운영하면서 알게 되는 것들을 저도 시간이 지나서 뒤돌어 보며 알 수 있게끔 남겨놓겠습니다.

 

솔직히 11월 말부터 스마트 스토어를 하려고 무작정 사업자등록증부터 만들고 어찌할 바를 몰라서 쇼핑몰에 물건 올리는 것도 더디게 진행되었습니다.

그러면서 1월에는 코칭도 한 달 동안 듣고 했지만 내면적으로는 하나씩 알아가는 단계인 것 같지만 아무래도 판매가 이뤄지지 않아 괜찮다고 스스로 위로하면서도 이런 재능이 없는지 의심을 하며 내가 배워나가고 알아나가는 게 뭔지 글로 남겨야겠다고 맘먹고 티스토리에 글을 적는 와중에 처음으로 첫 주문이 들어왔습니다.

 

쇼핑몰도 잘 운영하고 티스토리도 꾸준히 잘하라는 의미의 선물인 거 같아 더 열심히 하겠지만 체하지 않게 한 단계씩 올라가도록 해야겠습니다.

 

글을 적는 와중에 첫 주문이 들어와서 너무 들떠 버렸네요.

 

진정하고 처음으로 하는 주문을 진행하러 가봐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0